>  Customer Service  >  Q&A

제목 노동쟁의요?
이름 이승기 작성일 2021-11-24 조회수 1402
첨부파일
1600분 끊어놓은 이용자입니다. 
밤에만 이용이 가능한데, 금번사태 덕분에 지난주부터 이용도 못하고 사용기한만 날리고 있어서 매우 불만입니다. 
글 쓰는 와중에 지금 또 문자왔네요 17시까지만 한다고.


아래 다른 분도 글 쓰셨던데, 지금 이게 뭔가요?


'노동쟁의 때문에 연습장 일 안하니까 그리 알아라' 라고만 문자 날리고 공지해버리면 그만입니까..?


왜 노동쟁의 단계까지 이르게 되었는지, 이러저러한 사정으로 사측과의 타결이 이뤄지지 못하여 부득이 작금의 사태에 이르게 되었다... 정도의 내용은 공지를 해줘야  이용자들도 내심 지지하거나 최소한 납득을 하지 않겠습니까? 후속조치를 어떻게 하겠다, 회원들의 피해는 이러저러하게 개선 내지 구제하겠다 등...이용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사안에 대해선 어떻게 일언반구 말씀이 없는지 이해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쟁의단계까지 왔다면 그 전에 단결권이나 교섭권을 행사할 충분한 시간이 있었을거고, 노동자측 내에서도 어떻게 쟁의를 할 지 충분한 논의와 조율할 시간이 있었을텐데, 어떻게 그 긴 시간동안 이용자들에 대한 배려는 전무한 것입니까? (우리 노동자들의 권리주장이 최우선이고 고객들에 대한 배려는 사측의 몫이다 라고 생각하신다면, 더 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저도 일개 회사원이고 노동3권이 보장되는 나라가 좋은 나라라고 생각합니다만, 이건 아닌 것 같습니다. 환불받고 싶습니다. 그 돈으로 다른 인도어 끊거나 GDR 끊으렵니다. 환불해주세요.

이전글 임시 휴장 쟁의로 인한 휴장 머죠?  
다음글 1600분 쿠폰사용자